KT Seezn, 오리지널 예능 ‘고막메이트’ 시즌3 공개

KT Seezn, 오리지널 예능 ‘고막메이트’ 시즌3 공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3.05 09: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KT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 Seezn이 SBS모비딕스튜디오와 공동 제작하는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고막메이트’ 시즌3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고막메이트’는 시청자의 사연을 읽어주고 그에 어울리는 노래로 위로를 해주는 힐링 뮤직 토크쇼다. 시즌1·2의 김이나 딘딘 ▲정세운 ▲이원석이 고정 MC로 변함없이 함께 한다. 


‘고막메이트’ 시즌3 첫 방송에서는 코로나 블루로 힘든 시청자의 사연이 소개된다. MC들은 자신의 코로나 블루 경험을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코로나19를 이겨나갈 수 있는 자신만의 팁을 공개했다.

시즌3에는 ▲김해준 ▲황소윤 ▲비비 등 다양하고 폭넓은 게스트가 출연 예정이다. 특히 무자극 19금 콘텐츠로 관심을 받은 가수 10cm 권정열이 재출연을 약속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막메이트’ 시즌1·2에서는 ▲폴킴 ▲자이언티 ▲10cm ▲권정열 ▲헤이즈 ▲마마무 ▲휘인 ▲B1A4 산들 ▲DAY6 Young K·원필 등 게스트들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와 라이브를 들려줬다.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고막메이트는 오랜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로 공동제작을 통한 시너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말했다.

한편, ‘고막메이트’ 시즌3의 첫 화는 KT Seezn 앱에서 3월 5일 금요일 저녁 6시 최초 공개된다. 이후 유튜브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채널에서 오는 12일 금요일 저녁 6시 방영된다.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KT Seezn 앱에서 일주일 선공개 후, 다음주 금요일 저녁 6시 유튜브에서 공개되는 방식이다.

[사진 제공=KT]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