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RY,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중계 서비스 성장세 지속

김미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4-08 13:00:45
"엔트리의 분석ㆍ예측서비스 1일 이용자 3만명 돌파"

 

엔트리(NTRY)의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중계서비스가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얻으며 엔트리 서비스 이용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행복권의 파워볼게임 중계서비스와 높은 적중률로 스포츠 경기 결과 분석ㆍ예측 시장에서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는 엔트리(NTRY, 대표이사 황두건)는 서비스 1일 이용자 수가 3만명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엔트리의 가파른 성장세는 차별화된 파워볼게임 중계서비스와 스포츠 각 분야 전문가들과 이용자들이 엔트리의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하면서, 서로 소통하며 스포츠 경기 결과를 정확하게 맞출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분석ㆍ예측 서비스가 중요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여기에다가 SNS마케팅 및 유튜브 플랫폼을 이용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인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이 이어진다.

 

엔트리의 동행복권 파워볼 게임 중계서비스는 파워볼게임 분석 전문가들과 이용자들이 파워볼게임을 함께 분석하고 예측하여, 결과에 따라 수익을 나눠가지는 방식을 취하는 엔트리만의 노하우가 축적된 서비스이다.

 

엔트리는 동행복권의 파워볼게임을 이용하는 사람들과 분석전문가들을 매칭시켜 이용자들이 프로젝트시스템을 이용하여 전문가에게 프로젝트 결과에 대한 보상을 걸어두고 분석 컨설팅을 의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프로젝트 시스템은 일정 목표 수익에 도달하면 의뢰한 전문가에게 자동으로 보상이 지급되며, 실패시에는 전액을 되돌려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이용자들을 보호하고 있다.

 

엔트리의 황두석 대표는 “파워볼 게임 중계서비스는 엔트리만의 노하우를 적용해 만든 것으로 출시때 부터 이용자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스포츠 경기 결과 분석ㆍ예측 서비스와 함께 엔트리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엔트리의 분석ㆍ예측 서비스는 PC와 모바일로도 이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각종 스포츠 경기 및 파워볼게임 중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엔트리에서 제공하는 동행복권의 파워볼게임 중계는 동행복권에서 발행하는 합법적인 파워볼게임으로 5분마다 추첨이 이루어진다.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미희 기자
thepublic3151@thepublic.kr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