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매일 마시는 맛있는 단백질 음료 ‘It’s 프로틴’ 3종 출시

풀무원, 매일 마시는 맛있는 단백질 음료 ‘It’s 프로틴’ 3종 출시

  • 기자명 김다정
  • 입력 2021.02.25 10: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다정 기자]풀무원이 단백질 음료를 출시하며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풀무원식품은 일상에서 단백질과 칼슘을 간편하고 맛있게 채울 수 있는 ‘It's 프로틴’ 3종(그레인, 디카페인 라떼, 초코)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It's 프로틴’ 3종은 매일 챙겨 먹기 어려운 단백질과 칼슘을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260㎖ 제품 한 병 기준 15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다. 한 병으로 달걀 3개(40g 기준) 또는 우유 4컵(120㎖ 기준)을 섭취하는 것과 비슷한 양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또 1일 영양성분의 57%에 해당하는 칼슘이 400㎎ 함유되어 있고, 풀무원의 엄격한 무첨가 원칙에 따라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저지방으로 더욱 건강한 제품이다.

누구나 단백질 음료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설계했다. 단백질 음료 특유의 맛과 향 때문에 접근하기 힘들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그레인, 디카페인 라떼, 초코 3가지 맛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풀무원식품 이향미 음료PM(Product Manager)은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단백질 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풀무원은 ‘매일 마시는 맛있는 단백질 음료’로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It’s 프로틴’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급변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기능성 음료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풀무원]

더퍼블릭 / 김다정 기자 92ddang@thepublic.kr 

더퍼블릭 / 김다정 92ddang@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