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청춘기록’ 박소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정하의 피부 진정 보습 비결템 공개

tvN ‘청춘기록’ 박소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정하의 피부 진정 보습 비결템 공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26 10: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 닥터락토의 뮤즈 ‘박소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열연
'청춘기록’ 박소담이 선보인 뷰티 아이템 시선 집중

▲ 사진 제공 : tvN '청춘기록' 방송 화면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이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둔 가운데 드라마는 물론 세 주인공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여주인공 박소담(안정하 역)의 드라마 속 뷰티, 패션 아이템은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12회에서 박소담이 잠을 못 자 피부가 예민해진 손님에게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사용한 크림 역시 방송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 제공 : tvN '청춘기록' 방송 화면
이 날 박소담이 선보인 크림은 유산균 발효물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락토 SOS 카밍 크림’으로 알려졌다.

박소담이 모델로 활동 중인 닥터락토의 베스트셀러 ‘SOS 카밍 크림’은 피부에 좋은 7가지 유산균 발효물이 함유되어 있는 것은 물론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을 최대 함량으로 적용하여 피부 수딩 및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준다. 또한, 크림 속에는 피부 지질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 캡슐이 함유되어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SLS 자극) 테스트와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요즘 같이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독일 더마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청춘기록’ 속 박소담이 선보인 클리덤 ‘닥터락토 SOS 카밍 크림’은 클리덤 공식 온라인 몰과 스마트스토어 및 랄라블라, 시코르 등 헬스&뷰티(H&B)스토어 온/오프라인몰과 쿠팡, 티몬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