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찰리 푸스와 함께한 ‘Life’s Good’ 음원 공개...세계적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 등 참여

LG전자, 찰리 푸스와 함께한 ‘Life’s Good’ 음원 공개...세계적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 등 참여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1.09.03 10: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LG전자가 MZ세대와 공감대를 이루며 진정성 있게 소통하기 위해 해왔던 ‘2021 Life’s Good 캠페인’의 뮤직 프로젝트 최종 음원을 3일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가 지난 5월 시작한 ‘Life’s Good 뮤직 프로젝트’는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12주간 1위에 오른 미국 출신의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Charlie Puth)가 이끌었다고 소개했다.

뮤직 프로젝트는 36개국에서 1천여 명이 참여했으며 뮤직 프로젝트 관련 게시물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서 조회수가 7천만 회에 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소개했다.

찰리 푸스는 캠페인 참여자 가운데 한국인인 김다니씨를 포함해 4명의 뮤지션을 선발했고 이들과 함께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음원을 완성했다고 안내했다.

가사에는 “다시 일어나 다시 시도해봐. 뜻대로 되지 않을 때 Life’s Good을 기억해”, “널 힘들게 만든 수많은 것들은 이미 다 지나간 일이야” 등 미래를 위한 긍정적인 자세와 MZ세대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져 있다고 소개했다.

캠페인 참가자인 샤데이 휘티어(Sade Whittier)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뭐든지 꾸준히 하면 이룰 수 있다는 걸 알게 됐고 다른 분들도 이 곡을 들으며 같은 것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찰리 푸스는 “4명의 예술가들과 협업하며 놀라운 경험을 했고 그들의 재능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최선을 다해 만든 이 노래를 모두가 들으며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이달 3일부터 연말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회사 전광판에 Life’s Good 뮤직비디오를 상영할 예정이며 LG전자의 글로벌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도 뮤직비디오가 올라와 있다고 안내했다.
 

또 같은 시기에 시작한 ‘Life’s Good 무비 프로젝트’는 33개국에서 53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옴니버스 방식의 20분 분량 영화를 완성했다.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누구나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LG전자]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