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SV’ 가격 공개...2억 9237만원 결정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SV’ 가격 공개...2억 9237만원 결정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2.05.19 10: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19일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 ‘올 뉴 레인지로버 SV’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가격을 공개했다.

올 뉴 레인지로버 롱 휠베이스 P530 SV 모델(5인승 기준)의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판매 가격은 2억 9237만원이라고 밝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에 따르면 올 뉴 레인지로버 SV에는 신형 4.4리터 V8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고 신형 V8 엔진은 최고 출력 530마력, 76.5kg.m의 최대 토크와 제로백 4.7초의 성능을 낸다고 설명했다.

사측은 올 뉴 레인지로버는 기존 레인지로버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모던 럭셔리 디자인 철학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하며 강한 웨이스트 라인 및 리어에서 솟아오르는 실 라인은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레인지로버 익스테리어의 핵심 요소라고 전했다.

랜드로버의 SVO 팀의 전문가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올 뉴 레인지로버 SV 모델에는 새롭게 디자인한 세라믹 SV 라운델을 적용했다고 말했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 모델은 레인지로버 최초의 5인승 구성과 새로운 4인승 구성의 시그니처 스위트 옵션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SV 시그니처 스위트의 리어 시트 센터 콘솔에는 8인치 터치스크린 컨트롤러가 장착됐다고 안내했다.

이를 통해 SV 시그니처 스위트만을 위해 제공되는 전동식 테이블과 컵 홀더, 전동식 냉장박스 등을 제어할 수 있고 센터 콘솔에 내장된 전동식 테이블은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테이블을 넓게 펼치면 두 명의 2열 탑승객이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SV의 사전 계약 및 상담은 전국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가능하하고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올 뉴 레인지로버 SV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취향과 개성, 그리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시켜 줄 매우 특별한 모델”이라며 “랜드로버만의 장인 정신과 첨단 기술, 독보적인 주행 성능을 집약해 차별화된 럭셔리함을 원하는 고객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