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파이널 결승전…TOP3의 LF몰 라이브 방송

LF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파이널 결승전…TOP3의 LF몰 라이브 방송

  • 기자명 김다정
  • 입력 2021.03.24 10: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생활문화기업 LF의 패션 유튜버 오디션인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의 도전자 최종 3인이 파이널 미션으로 24일 LF몰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20일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준결승전에서는 듀비, 타쿠와, 유나, 지원더쉽, 디두리가 시니어 모델 박윤섭과 함께 블라인드 메이크오버 미션을 선보였다.

미션을 통해 타쿠와, 지원더쉽, 디두리가 센스 있는 패션 스타일링과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모델 박윤섭과 멘토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최종 결승전에 진출하게 됐다.

쟁쟁한 참가자들을 뚫은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최종 3인은 24일 LF몰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파이널 라운드를 치르게 된다. ▲LF몰에서 진행되는 사전투표 ▲본방송 구매전환율 ▲전문가 평가 등을 통해 최종 우승자가 선발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LF몰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동시 송출되며, 시청자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경품 및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라이브 방송과 함께 진행된다.

최종 진출자들은 자신의 패션 스타일과 부합하는 LF 브랜드와 상품 구성을 직접 결정하고 방송기획까지 참여하여 파이널 라이브 방송을 펼친다.

오후 5시부터 디두리와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 6시부터 타쿠와와 남성복 브랜드 ‘일꼬르소’, 7시부터는 지원더쉽과 캐주얼 브랜드 ‘JSNY’의 라이브 방송이 각 40분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돼, 유익한 패션 스타일링 정보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개성 넘치는 끼와 매력이 생생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LF몰은 각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 시작 후 단 2시간 동안만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되는 제품들에 대해 20% 할인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펼친다. 또 24일 오후 4시까지 응원하는 지원자에게 사전 투표를 하고 방송 알림 설정을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LF몰에서 사용 가능한 50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한편 LF가 MCN 스타트업 ‘비디오빌리지’와 손잡고 개최하는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는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선발 오디션으로, 패션에 대한 관심과 전문성, 유튜버로서의 역량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LF 브랜드 화보 모델, 쇼핑 지원금, MCN 제작 지원 등 패션 크리에이터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유튜브 채널에서는 오는 3월 27일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는 과정과 제품 정보를, 4월 3일에는 파이널 미션을 통한 최종 우승자를 공개한다.

[사진제공=LF]

더퍼블릭 / 김다정 기자 92ddang@thepublic.kr 

더퍼블릭 / 김다정 92ddang@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