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탄츠플레이 화보 공개…‘코로나 블루 극복 캠페인 참여’

최여진, 탄츠플레이 화보 공개…‘코로나 블루 극복 캠페인 참여’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3.04 11: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케이웨이브엑스는 배우 최여진이 참여한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의 코로나 블루 극복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다고 4일 밝혔다.

케이웨이브엑스는 ‘케이웨이브엑스’라는 프리즘을 통해 뻗어 나가는 각 알파벳마다 의미를 담아내, 유니크한 로고와 화보를 표현한다.

이 중 케이웨이브엑스 캠페인은 알파벳 ‘C’로서 아티스트가 갖고 있는 임팩트를 선한 영향력으로 대중들에게 전달하는 것에 집중한다. 캠페인 화보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은 화보 키워드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코로나 국면에서 일상 복귀로 향해 깨어나자는 의미가 담긴 ‘AWAKE’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KBS2‘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초특급 황금 수저 안하무인 캐릭터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최여진이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전달한다.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진 최여진은 본 화보를 통해 실제로 본인의 몸의 밸런스와 심신 안정을 되찾아준 탄츠와 놀이가 결합된 운동, 탄츠플레이를 소개한다.

탄츠플레이는 단순히 운동 효과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력 있는 몸의 움직임을 통해 스스로의 힐링 효과를 가져오게 하는 정신 치유 운동으로 인기가 높다.

공개 된 화보 속 최여진은 탄츠플레이에 완전히 몰입한 모습으로 탄탄한 보디라인과 임팩트 있는 탄츠플레이 동작들을 선보인다. 또한 보디 슈트부터 탄츠플레이에 적합한 스포츠 웨어까지 소화하며 내면을 깨우는 움직임을 표현한다.

최여진은 “탄츠플레이란 현대무용의 틀을 깬 창의적인 운동”이며 “나에게 힐링이자 위로가 되는 운동”이라고 전했다. 음악을 들으며 춤으로 표현하면 아무도 들여다볼 수 없는 내면의 감정을 온전히 들여다보는 시간을 경험 할 수 있다고 한다.

이어 본업인 연기에 대한 질문에는 “모든 캐릭터들은 다 새롭다. 아직도 하고 싶은 역할을 말하자면 밤을 새울 수 있을 정도로 많다”며 도전의식을 내비쳤다.

한편, 배우 최여진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낸 탄츠플레이 화보 및 비하인드 영상은 케이웨이브엑스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고, 케이웨이브엑스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뷰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케이웨이브엑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