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방영 첫 주 ‘시청률·화제성·조회수’ 압도적 1위 석권

최태우 기자 / 기사승인 : 2021-02-26 11:50:05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SBS는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가 단 2회 만에 더욱 얼얼해진 마라맛 스토리와 쾌속 전개로 금토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

무엇보다 방송 시작 전부터 각종 화제성 지표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펜트하우스2’는 첫 회 만에 최고 시청률 20% 돌파, 2회에는 22.4%까지 치솟으면서 적수 없는 절대 강자의 위엄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콘텐츠연합플랫폼 ‘웨이브’가 발표한 2월 3주차 드라마 차트에서 ‘펜트하우스2’가 1위, ‘펜트하우스’ 시즌1이 2위로 나란히 선두를 차지했다. 또한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2월 3주차 드라마 TV 화제성 TOP10에서도 압도적인 점유율 차이로 1위에 등극,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 역시 ▲김소연 ▲유진 ▲윤종훈 ▲엄기준이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불어 스마트미디어렙 분석 결과, 지난 23일 기준 ‘펜트하우스2’ 클립 VOD 누적 재생수 1204만 회를 돌파하며 같은 기간 시즌1 기록의 배가 넘는 성적을 달성, 신작 대전 속 ▲시청률 ▲화제성 ▲조회수 지표에서 압도적인 차이로 퍼펙트 올킬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펜트하우스2’는 청아예술제 진행중 추락한 소녀부터 180도 변신해서 돌아온 오윤희(유진)와 하윤철(윤종훈), 천서진(김소연)의 쉐도우 싱어로 나타난 오윤희의 전율 반전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초스피드 전개로 단 2회 만에 금, 토 밤을 집어삼켰다.

제작진은 “3회, 4회 방송에서 얽히고설킨 의문들이 조금씩 풀리게 될 것”이라며 “단 한 장면도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전개가 이어질 예정이니 본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3회는 오늘(2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SBS ‘펜트하우스2’]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다른기사보기
최태우 기자입니다. 사실에 근거한 정보만을 전달하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