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웨딩 전문 라파엘웨딩, 부원장급 메이크업 포함 스드메 77패키지 런칭

셀프웨딩 전문 라파엘웨딩, 부원장급 메이크업 포함 스드메 77패키지 런칭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7.06 11: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스드메 원청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셀프, 스몰웨딩을 위한 적합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결혼준비업체 라파엘웨딩은 각종 공중파TV에 웨딩드레스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김 라파엘원장이 재직중인 업체로 스드메 가격 및 구성, 웨딩드레스 선택시기와 방법, 메이크업 서비스 등 결혼준비에 대한 모든 내용을 제공하고 있다. 

알뜰 결혼준비의 대안이 되고 있는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상품은 77패키지이다.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1번 보장, 부케, 본식사진 스냅 등 으로 구성된 68만원대 패키지와 본식 신상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등 으로 구성된 패키지이다. 패키지의 웨딩드레스는 누군가에게 수없이 입혀진 중고 웨딩드레스가 아닌 깨끗한 신상 맞춤급 웨딩드레스로 제공된다.

또한 신부한복대여 10만원대 및 신랑정장 35만원대 대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라파엘웨딩의 관계자는 “최저의 비용으로 예비부부들이 만족스러운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스드메 77 특가 패키지를 제공하기로 했다.”면서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진행될 이번 스드메 패키지에 빠른 참가를 통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42년간 드레스를 제작한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KBS, SBS에 웨딩드레스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실력 있는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웨딩홀추천, 신혼여행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며 방문 시 비동행 웨딩플래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