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국힘 김포시장 후보, 지지호소…“김포지하철시대·보건청정도시·교육특구 이뤄낼 것”

김병수 국힘 김포시장 후보, 지지호소…“김포지하철시대·보건청정도시·교육특구 이뤄낼 것”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2.05.24 11: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김병수 국민의힘 김포시장 후보는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김포시 전 가정에 전달된 본인의 공보물과 관련 “여러분께서 보실 공보물은 저 김병수가 김포를 위해 고심한 ‘김포 비전’의 결과물”이라고 소개했다.

김 후보는 이날 “김포시민 여러분께 ‘김포지하철시대’ 비전을 전달했습니다”라는 게시글을 통해 “여러분 가정에 저 김병수의 공보물이 모두 전달됐다”고 말했다.

이어 “‘집권당 지역 일꾼이 왜 필요한지’, ‘어떤 후보가 지하철 5호선 연장을 책임질 수 있는지’, ‘어떤 후보가 교육·문화·복지 인프라를 개선할 수 있는지’, 김포시민들에게 알리고자 했다”고 전했다.

김 후보는 “교통, 의료, 교육, 보육, 문화 등등 열악한 인프라를 해결할 적임자로, 저 김병수의 손을 잡아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또한 “저 김병수의 동행에 함께 발을 맞춰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 후보는 “‘김포지하철시대’ ‘보건청정도시 김포’ ‘교육자유특구 김포’, 반드시 이뤄내겠다”며 “오늘도 무릎을 굽혀 낮은 자세로 경청하겠다. 김포시 발전을 위해 저 김병수를 더 크게 써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김 후보가 본인의 SNS를 통해 소개한 ▲김포지하철시대 ▲보건청정도시 김포 ▲교육자유특구 김포는 현재 김포시를 발전시킬 본인의 공약들을 결집시킨 비전이다.

[사진제공=김병수 캠프]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