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튼X네이버 행사, 전 차종 자동차 6D 카매트 38% 할인

메이튼X네이버 행사, 전 차종 자동차 6D 카매트 38% 할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20 12: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튜닝용품 전문업체 메이튼이 네이버와 함께 하는 행사를 실시, 자동차 6D 카매트 상품을 기존보다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메이튼 6D 카매트는 전 차종이용이 가능하며 디젤과 하이브리드로 나뉘어 탑승자수에 따라 제품이 분류된다. 코일매트 장착 시 이물질 차단은 물론 디자인까지 갖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멋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메이튼 카매트는 운전할 때 편차가 없어 불편함을 주지 않고 H클립 활용으로 고정되어 있다.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코일 원단을 사용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패턴 가죽으로 일반제품 대비 내구성이 뛰어난 편이며, 편안한 주행을 도와준다. 특히나 바닥 코일매트는 미끄럼 방지 PVC 재질 사용으로 고정되어 끌릴 위험을 줄였다.

이와 더불어 불에 타지 않는 내연성 소재로 화재를 방지해 메이튼만의 안전성을 높였으며, 마찰력이 강한 신발을 신어도 발의 이동에 간섭 받지 않고 탑승자의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메이튼 카매트 제품 중 코일매트는 물 세척, 가죽매트는 물티슈나 걸레로 간단히 닦아주면 청소가 끝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메이튼 6D 카매트를 비롯해 순정형 가죽 핸들커버 등 행사 상품 관련 정보 확인 및 구매는 메이튼 공식 스마트스토어팜을 통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