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도시관리공단] 지난 15일, 고객만족 모니터단 및 청렴구민 감사관 위촉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지난 15일, 고객만족 모니터단 및 청렴구민 감사관 위촉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1.11.19 1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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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모니터단, 청렴구민 감사관은 10명을 공단 경영 관련 식견을 갖춘 강남구민을 위촉하고 임기는 2년간 활동

▲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은 지난 1115일 고객만족 모니터단 및 청렴구민 감사관 위촉식을 개최했다.

(사진=공단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은 지난 11월 15일 공단 대회의실에서 위촉식을 열고, 고객만족 모니터단 및 청렴구민 감사관을 위촉했다.


이날 위촉된 고객만족 모니터단, 청렴구민 감사관은 10명으로 공단 경영 관련 식견을 갖춘 강남구민이며, 2년 임기동안 활동한다. ‘고객만족 모니터단’은 전화 친절도 점검, 주요업무 설문조사, 고객만족도 향상 아이디어 제안 등 역할을 맡고, ‘청렴구민 감사관’은 부정비리 모니터링, 청렴문화 확산활동, 예산 ‧ 회계자문 등 역할을 하게 된다.

고객만족 모니터단과 청렴구민 감사관은 특히 대민접점 직원 대상 전화친절도 점검을 실시하고, 직접 현장을 방문해 시설이용 중 느낀 문제점 및 개선점, 직원의 고객응대를 점검하여 구민에게 신뢰받는 청렴하고 친절한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을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박병동 이사장은 “시민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모니터단 및 구민 감사관 활동 결과를 공단 경영에 반영해, 청렴하고 친절한 공단 문화를 조성하여 양질의 공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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