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김수미 공식 손주 ‘샤이니 키’ 출연

최태우 기자 / 기사승인 : 2021-02-25 15:43:18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tvN은 ‘수미네 반찬 : 엄마가 돌아왔다’에 김수미의 공식 손주, 샤이니 키가 출연한다고 25일 밝혔다.

tvN ‘수미네 반찬’은 해외 식문화가 유입됨으로써 잠시 조연으로 물러났던 반찬을 다시 우리의 밥상으로 옮겨오자는 취지로 시작된 전무후무 ‘반찬’ 전문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2월부터 ▲김수미 ▲장동민을 필두로 ▲이연복 ▲홍석천 ▲이특이 의기투합한 ‘수미네 반찬: 엄마가 돌아왔다’는 매회 쉽고 맛있는 다양한 반찬 메뉴를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오늘(25일) 저녁 7시 방송되는 수미네 반찬은 ‘손주를 위한 할머니의 한 상’을 주제로, 정성이 듬뿍 담긴 반찬들이 공개된다. 김수미의 공식 손주로 인정받은 샤이니의 키가 특급 게스트로 출격해 잔망스러운 손자미를 듬뿍 뽐낼 전망이다.

오늘 방송에는 ▲묵은지 돼지 양파 두루치기 ▲알감자 완자조림 ▲굴 달래전 ▲반건조 아귀 간장조림 등 다양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요리법으로 남녀노소 입맛을 저격할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군입대 동안 “김수미의 반찬이 그리웠다”고 밝힌 키는 오랜만에 다시 방문한 ‘수미네 반찬’에 금새 완벽 적응한 모습과 함께 장동민의 반찬 부장 완장을 바로 꿰차고 남다른 요리 실력를 선보이는 등 김수미와 애틋한 손자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전해져 기대가 모인다.

김수미 역시 다른 제자들이 “이정도면 빵점”, “심각하다 생각했다”고 평가한 키의 요리에도 “문제될 것 하나도 없다”, “딱 좋다”며 영락 없는 ‘손자 바보’ 면모로 키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 현장의 질투와 부러움을 유발했다고 한다.

특히 지난 회차에서 며느리 서효림의 요리에 1000점을 외쳐 제자들이 ‘편파 판정’으로 불평을 쏟아낸 가운데, 과연 손주 키에게는 몇 점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 ▲이연복의 쭈꾸미 피자 ▲이특의 우유떡 ▲홍석천의 어묵치즈까스로 냉장고 속 재료를 남김없이 털어내 시청자들의 눈과 입 모두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tvN ‘수미네 반찬: 엄마가 돌아왔다’는 오늘(25일) 저녁 7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다른기사보기
최태우 기자입니다. 사실에 근거한 정보만을 전달하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