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2.0 수향 에디션’ 출시

KT&G,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2.0 수향 에디션’ 출시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1.26 15: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T&G는 수향과 콜라보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2.0 수향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KT&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튼 블루’와 ‘코튼 핑크’ 색상의 ‘릴 하이브리드 2.0’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한정판 패키지는 수향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차량용 방향제 거치대와 리필액을 함께 제공한다고 전했다.

방향제 리필액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특별 제작됐으며, 릴의 혁신적 가치를 수향만의 독특한 향조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라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릴 하이브리드 2.0 수향 에디션은 릴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 판매처 ‘릴 스토어’에서 26일 첫선을 보인다.

오는 2월 9일부터 CU·GS25·세븐일레븐 편의점과 온라인쇼핑몰 쿠팡에서도 판매가 시작된다고 안내했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됨에 따라 편의점의 경우 제품을 주문한 점포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 2.0은 카트리지와 스틱을 동시에 사용하는 KT&G의 독자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 흡입 횟수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릴 하이브리드 2.0은 풍부한 연무량과 청소 불편 해소, 사용 편의성 증대 등의 장점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며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임왕섭 NGP사업단장은 “KT&G의 독자 기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 2.0과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KT&G]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