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드라이샴푸 코랩, 휴대용 50ml 선착순 증정 이벤트…기존 상품과 차별화

올리브영 드라이샴푸 코랩, 휴대용 50ml 선착순 증정 이벤트…기존 상품과 차별화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7.13 15: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무덥고 습한 여름 헤어 관리에 탁월한 유럽 드라이샴푸 ‘코랩(COLAB)’이 헬스앤뷰티(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olive young) 50ml 휴대용 드라이샴푸를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코랩’은 지난 1일부터 이달 31일까지 드라이샴푸 200ml 프레쉬 향을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프레쉬 향 구매 시 50ml 휴대용 오리지널 향, 본 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특별 혜택까지 제공한다.

687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빠른 속도로 선착순 준비물량의 70%가 소진되고 있다.

코랩 드라이샴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드라이샴푸 부문 인기순/판매량 순 1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쉽게 기름지는 헤어에 방금 샴푸한 것처럼 보송보송한 헤어 연출에 도움을 주며, 가볍고 상쾌한 향으로 정수리 냄새까지 케어해준다.

기성 드라이샴푸와 다르게 새로운 기법과 성분으로 제조되어 머리에 하얀 가루 잔여물이 남지 않은 것이 최대 장점이다.

코랩 드라이샴푸 공식 수입원 ㈜에스엘라이프 관계자는 “장마철까지 겹쳐 불쾌지수가 높아진 요즘, 물 한 방울 없이 언제 어디서나 상쾌한 헤어 관리를 위한 코랩 드라이샴푸 파격 증정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며 “습도가 높아진 날씨에 쉽게 기름지고 가라앉는 머리가 고민인 소비자분들이 올리브영에서 코랩 드라이샴푸를 보다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랩 드라이샴푸 7월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과 코랩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