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제시 신곡 ‘어떤 X’ 17일 첫 공개

MBC 라디오스타, 제시 신곡 ‘어떤 X’ 17일 첫 공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3.17 17: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MBC는 17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토크쇼 ‘라디오스타’에 다양한 장르에서 남들보다 한 발 앞서간 선구자 4인 홍서범, 사유리, 제시, 후니훈이 출연해 ‘1호가 될 수 있어’ 특집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이날 밝혔다.

특히 ‘걸 크러쉬’ 가수 제시는 선배 가수 이효리가 “이 남자 만나라!”고 콕 집어 추천하는 연애 추천 대상이 있다고 고백하며 제시를 위한 이효리의 추천 인물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인다.

또 제시는 유재석에게 감동한 미담을 들려주고, 신곡 ‘어떤 X’ 무대를 ‘라디오스타’에서 최초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제시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 불가 매력 덕분에 ‘예능 망나니’라는 별명을 얻으며 사랑 받고 있다.

솔직하고 과감하게 가슴 성형을 밝힌 1호 연예인이기도 한 제시는 커밍아웃 하게 된 이유를 설명하던 중 “대놓고 말하고 싶다. 가슴이 솔직히 그렇게 크지 않다. 뽕이다”라며 갑작스런 ‘뽕 고백’을 해 현장 모두를 아찔하게 만들었다.

또 제시는 ‘예능 망나니’라는 별명을 붙여준 유재석을 예능 원 픽 파트너로 꼽았다. 다른 사람이 유재석에게 못생겼다고 하면 울컥할 정도라는 제시는 “유느님께 감동 받았다”며 자신이 경험한 아빠 같고 따뜻한 ‘유느님 미담’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그 내용을 궁금하게 한다.

무엇보다 제시는 이효리가 추천한 연애 상대를 귀띔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제시는 지난해 ‘라스’에 출연해 이효리의 특급 의리를 자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이효리가 “이 남자 꼭 만나라”고 콕 집어 강력 추천한 인물을 공개한다. 제시는 이효리가 추천 한 상대를 두고 “똑똑하다”며 평소 느낀 감정을 공개했다고 해 과연 대상에 대한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또 제시는 신곡 ‘어떤 X’ 최초 무대를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 제시는 신곡을 두고 “원래 환불원정대에 가려던 곡”이라고 소개하며, 데뷔 이후 처음 도전해보는 장르라고 이야기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제시가 밝히는 이효리가 추천한 연애 상대는 17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