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플러스 챔버 그룹’과 함께하는 맛있는 ‘클래식 만찬’ 공연

경기아트센터, ‘플러스 챔버 그룹’과 함께하는 맛있는 ‘클래식 만찬’ 공연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18 17: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5월 24일 ‘플러스 챔버 그룹과 함께하는 클래식 만찬’을 소극장에서 공연한다고 18일 밝혔다.

매월 마지막 주는 평등한 문화 환경 조성과 도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으로, 경기아트센터는 이달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다국적 실내악 그룹 ‘플러스 챔버 그룹’과 함께 도민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해설을 곁들인 클래식 공연을 선보인다.

무대에 오르는 플러스 챔버 그룹은 ‘Performance Leaders Uniting Sounds(PLUS) Chamber Group’의 준말로 미국, 캐나다, 폴란드, 한국 등 다양한 국적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결성한 실내악 그룹이다. KBS 교향악단, 서울시향 등 국내 유수의 악단에서 활동 중인 실력파 연주자로 구성됐다.

플러스 챔버 그룹은 현재 '우리나라 전 국민 클래식 친구 만들기'를 목표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공연을 선보이며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의 테마는 ‘클래식 만찬’으로, ‘에피타이저’, ‘메인요리’, ‘디저트’ 등으로 프로그램 순서를 표현해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만찬이 연상된다. 다채로운 식사를 제공하듯 BTS의 ‘Butter’와 같은 K팝 곡부터 영화·드라마 OST, 그리고 정통 클래식 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클래식 선율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또한 플러스 챔버 그룹의 피아니스트 윤소영이 각 프로그램에 앞서 해설을 진행해 관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관계자는 “5월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플러스 챔버 그룹의 친절한 클래식 무대를 준비했다”며 “객석 거리두기 해제와 더불어 더욱 많은 도민과 함께하는 클래식 만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모든 공연 관람객에는 경기도 문화의 날 티켓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 예매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공연 개요

· 일 시 : 2022년 5월 24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 장 소 : 경기아트센터 소극장

· 출 연 : 플러스 챔버 그룹

· 관람연령 : 만 7세 이상(초등학생 이상)

· 러닝타임 : 약 60분

[사진=경기아트센터]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