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스탠리 캠핑 용품, 네이버 ‘라방’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이마트 스탠리 캠핑 용품, 네이버 ‘라방’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 기자명 김영일
  • 입력 2021.07.23 17: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영일 기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마트 스탠리 아웃도어 캠핑 상품이 라이브 커머스 무대에 데뷔한다.

이마트는 오는 7월 26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이마트 앳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연결)에서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의 인기 캠핑용품 17가지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탠리 워터저그와 아이스박스, 런치박스 등 인기 캠핑 아이템을 판매한다. 방송에는 캠핑 라이브 전문 쇼호스트 ‘라임’과 ‘이준호’가 출연해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본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컬러(폴라블루/피치휩/샌드베이지) 상품 할인과 사은품 혜택으로 구성됐다.

라이브 특가로 스탠리 상품을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하며, 워터저그 7.5L, 아이스박스 15L, 아이스박스 28L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마트와 스탠리가 협업하여단독으로 만든 워터저그 보관가방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탠리 텀블러’를 증정하며, 방송 중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스탠리 쿡웨어/그라울러’를 제공한다.

추가로 이마트는 예고페이지에서 사전 댓글 이벤트를 진행, 랜더스 삼행시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이마트 김경환 바이어는 “이마트가 직수입하는 스탠리 아웃도어 상품이 좋은 품질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마트 최대 인기 아웃도어 상품인 ‘스탠리’와 라이브 방송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네이버’가 만나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SSG닷컴 역시 지난 3월 라이브 방송(쓱라이브)에서 스탠리 아웃도어 상품을 판매, 좋아요 17만개를 받으며, 매출 목표를 무난히 달성했다. 

더퍼블릭 / 김영일 기자 kill01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영일 kill01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