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두번째 ‘모두의 건강’ 부스터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두번째 ‘모두의 건강’ 부스터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04.06 17: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 제공

[더퍼블릭 = 이현정 기자] 하나카드는 6일 ‘모두의 건강’ 카드의 두번째 건강 부스터 이벤트를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요즘 ‘건강’을 컨셉으로 한 ‘모두의 건강’ 카드가 손님에게 호응이 있었던 만큼 출시 후 두번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직전 6개월 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손님과 없는 손님을 구분해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건강부스터1’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건강 부스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완료 후 3개월 이내 모두의 건강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코로나19 건강박스(스마트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소독제)와 VIP 헬스케어서비스 (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우대, 전문가와 건강상담, 병원 안내 및 진료예약대행, 월 1회 건강컨텐츠 제공)를 제공한다.

‘건강부스터2’는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건강 부스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완료 후 3개월 이내 모두의 건강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VIP 헬스케어서비스(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우대, 전문가와 건강상담, 병원 안내 및 진료예약대행, 월 1회 건강컨텐츠 제공)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많이 지치고 힘든 시기에 건강 부스터 이벤트가 손님들의 호응으로 두번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두의 건강 카드를 이용하시고 건강 부스터 이벤트 혜택으로 보다 더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