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정 문항 100% 적중” 에듀윌 전기기사, ‘KEC 개정 적중비법 특강’ 무료 공개

“개정 문항 100% 적중” 에듀윌 전기기사, ‘KEC 개정 적중비법 특강’ 무료 공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6 17: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2021년 1회 KEC 개정문항 출제를 정확히 예측한 ‘KEC 개정 100% 적중비법’ 특강을 무료 배포한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기로 소문난 에듀윌 전기기사는 ‘합격비법’ 교재를 자체 제작했다. 해당 1회 필기시험일 전, 정우영 교수가 강의에서 ‘합격비법’으로 개정문항 5개의 출제를 예상해 화제가 됐다. 실제 전기기사 기출문제 B형의 전차선 가선방식/지압전로 접지계통/태양광설비 계측대상/리플프리(Ripple-free)직류/피뢰기 시설기준 내용이 정확히 일치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높은 적중률로 화제가 된 KEC 한국전기설비규정 전면개정특강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오는 31일까지 마감으로 전기기사 수험생들이 모두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해당 특강을 누구나 맛볼 수 있다. 신청 시 ‘나의 강의실’에서 3일간 체험 가능하다. 주요 개정 핵심만 쏙쏙 고른 PDF교안도 미리 받아볼 수 있다. FAQ로 궁금증도 바로 해소하며 전문 교수진의 풀이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해시태그 복사해 특정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한다.

고득점 완성을 보장하는 여럿 강좌도 운영하고 있다. 단기간의 집중학습을 돕는 ‘6개월 단기패스’, 합격 시 수강료를 되돌려주는 ‘쌍기사 0원패스’가 마련돼 있다. 해당 과정 모두 명품1타 강사진, 베스트셀러1위 교재,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빠른 합격의 길을 안내한다.

‘KEC 개정 100% 적중 비법’ 특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