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에이원 ‘헬로 DD’,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유아교육 부문 1위 수상

키즈에이원 ‘헬로 DD’,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유아교육 부문 1위 수상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16 18: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대한민국 유아교육 대표 브랜드인 키즈에이원이 유럽 영어 교육 1위 브랜드인 영어 프로그램 ‘헬로 DD’가 2021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유아교육/유아영어 부문)에 선정되었다.


키즈에이원의 ‘헬로 DD’는 언어학자 헬렌도론이 아이들의 언어 습득 과정을 연구하여 개발된 영어 프로그램이다. 친근한 캐릭터와 세계 여러 나라 친구들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친숙한 언어로 표현하였다.

‘헬로 DD’는 1985년 설립된 영어 교육 기업인 헬렌도론 에듀케이셔널 그룹(HDEG)이 모국어 습득 방식을 바탕으로 개발한 0세 ~ 초등학교 저학년 영어 프로그램으로서 35년 동안 37개국 이상, 1,000개 이상의 러닝 센터에서 효과를 검증받았다.

‘헬로 DD’는 두뇌 발달과 언어적 사고력 향상을 키워준다. 일상 속에서 사용하는 친근한 단어와 문장에서 나와 가족, 이웃, 사회 속의 확장된 언어적 사고력을 키워준다. 기존에 알고 있는 표현법과 새로운 단어와 문장을 반복적으로 노출해 자연스럽게 언어 확장을 키워준다. 바른 언어를 사용하여 감성적 영어 표현과 인성 발달에 도움을 준다. 다양한 에피소드가 있는 영상과 그림책은 재미와 지혜, 긍정적 피드백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헬로 디디’의 상품 구성은 스토리북 50권, 액티비티북 46권, 애니매이션 50편, 매직 램프, 디디펜, 플래시 카드 553장과 유럽산 친환경 원목 교구들과 놀이북 등으로 이루어졌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