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선생님을 위한 수학문제은행 솔루션, '매쓰플랫'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선생님을 위한 수학문제은행 솔루션, '매쓰플랫'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16 18: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선생님을 위한 수학문제은행 솔루션 매쓰플랫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교육 서비스(수학)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매쓰플랫은 수학문제은행 기반의 스마트 프로그램으로서, 교과서 및 시중교재와 연동되어 원하는 교재/학습지 제작은 물론 학생별 취약유형 관리, 출결관리, 분석 리포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수학 학원, 공부방 및 교습소 선생님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미 업계 최단기간 누적 사용 선생님 10,000명을 돌파했으며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교육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학생이 틀린 오답문제에 대해 최대 5배수까지 문제풀이가 가능한 점은 매쓰플랫만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선생님이 터치 몇 번만으로 학생들 각각의 취약유형을 분석하고 집중적으로 개별 맞춤학습을 진행함으로써, 편리하게 학생들의 성적관리 및 향상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매쓰플랫을 개발한 (주)프리윌린의 권기성 대표는 “2017년 창업을 결심했을 때부터 어떻게 하면 수학 선생님이 더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학생들을 관리하고 수업할 수 있을지, 그것 하나만 바라보고 프로그램을 만들어왔다. 선생님 한명 한명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시행착오를 겪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이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고 감격스럽다.” 라고 밝혔다.

한편, 수학 선생님이라면 누구나 매쓰플랫 홈페이지에서 10일 무료체험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학원 홍보에 필요한 디자인도 무료로 제작 지원 받을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