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아낌없이 주는 계리직 공무원 '0원 평생패스' 모집

에듀윌 공무원, 아낌없이 주는 계리직 공무원 '0원 평생패스' 모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16 18: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간편 환급 시스템을 도입한 '계리직공무원 0원 평생패스'를 운영하며, 현재 신규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22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만 하면 다음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기간을 계속 연장해준다. 

계리직공무원은 우체국 등에서 사무 업무를 담당하며 시험 준비 시 한국사, 컴퓨터일반, 우편 및 금융상식 등 과목 학습이 필수다. 에듀윌 계리직 공무원은 지난 20년 한국브랜드 만족지수 결과 교육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 지난 18년부터 20년 간 유료수강생 최종합격자를 비교한 결과 709%나 증가했다. 그 명성을 제고하고자 에듀윌 계리직공무원은 더 발전된 커리큘럼을 제시했다. 

계리직공무원 시험 난이도는 매년 편차가 있어 합격선을 예측하기 어렵다. 이에 에듀윌 공무원은 만족도 조사를 반영해 기존 전문 교수진을 배치했으며, 신규 계리직 전문 강사진도 추가로 꾸렸다. 과목이 개편되더라도 언제든 최신 기출을 반영한 강의를 갱신할 예정이다. 

방대한 학습량을 총 5과정으로 압축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쌩기초 입문, 기초 이론, 기본 이론, 문제풀이, 마무리 특강 순으로 연계 학습이 자동으로 이루어진다. 베스트셀러1위 학습 교재는 수험생이 학습 초기에 갖춰야 할 이론부터 출제경향까지 손쉽게 이해하도록 구성했다. 전 과목의 핵심만 정리할 수 있어 실전 대비가 빠르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본 패스는 공무원 시험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요즘, 그중 계리직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노하우로 무장했다”며 “계리직 평생패스의 수강 과정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더불어 초시생을 위한 쌩기초 입문강의, 상용 한자 특강, 기초영어 특강, 온라인 면접 특강 등 무료 합격 콘텐츠도 무료 제공한다.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우선해 1:1 코칭 시스템과 합격생이 답해주는 '에듀윌 지식인' 등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이를 통해 궁금증 해소는 물론, 학습 계획을 조율하며,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선착순 혜택으로 금융상품 암기노트와 우편/금융 상식 개정 학습자료를 추가 제공한다. 또 얼리버드 이벤트는 2021년 한국사 기본서를 먼저 제공해 미리 계리직 공무원 시험 준비를 도우며, 2022년 기본서 출시 후 바로 교환 신청이 가능하다.

'0원 평생패스'와 풍부한 혜택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