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체험 가능한 캠핑존 오픈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체험 가능한 캠핑존 오픈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2.05.17 19: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캠핑존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와관련해 손기홍 PB개발팀장은 "5월 나들이 떠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고객들이 하이메이드 캠크닉시리즈를 체험하고 즐겁게 지낼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하이메이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측에 따르면, 캠핑존에서는 캠크닉시리즈를 선보인다. 캠크닉시리즈는 캠핑, 차박, 글램핑 등을 취미로 즐기는 '캠핑족'을 겨냥해 출시한 라인이다. 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인 '캠크닉'이라는 이름에 맞게 온열침낭, 방수매트, 접이식 의자 등 캠핑용품으로 구성된다. 하이메이드 캠핑존에서는 1구 인덕션, 멀티쿠커, 라면포트 등 1인 가구 맞춤형 미니멀라이프 시리즈와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는 것이 가능하다.

캠핑존 곳곳은 하마 포토월, 하마 쿠션담요 등 하마 캐릭터를 활용한 소품으로 꾸민다. 하마 캐릭터는 하이마트의 줄임말 '하마'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만든 귀여운 동물 캐릭터다. 여기에 피크닉 바구니, 좌식 테이블 등을 더해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인스타그램에서 '#우리놀래 스티커 캠페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들이, 백패킹 등 자연을 즐기는 모습을 '우리놀래 스티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우리놀래 스티커는 롯데하이마트가 텐트, 피크닉 바구니, 나무 등 야외활동 관련 이미지로 자체 제작한 스티커를 의미한다.

내달 17일 추첨을 통해 하이메이드 노트북, 캠크닉 접이식 의자,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을 증정 할 방침이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