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2기 모집

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2기 모집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2.05.24 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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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신한은행은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자문단 ‘쏠메이트(SOL-MATE)’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쏠메이트’는 ▲설문조사 ▲의견제안 ▲상품·서비스 제작 프로젝트 등 고객 관점에서 모든 은행 업무를 점검하고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신설된 고객자문단이다.

이에 따라 ‘쏠메이트’ 2기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연령 별로 각 1000명씩 총 5000명을 선착순 모집하고 3개월 간 활동할 예정이며 신한 쏠(SOL)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아닌 고객이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 ‘쏠메이트’의 두 번째 모집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며 “수준 높은 아이디어와 열정적인 참여를 보여준 ‘쏠메이트’ 1기 고객에게 감사드리며 ‘쏠메이트’ 2기와 함께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한은행은 ‘쏠메이트’ 2기로 활동할 고객에게 ▲모집 시 1만포인트 ▲설문조사, 의견 제안 및 채택 시 5000포인트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 포인트 ▲최우수 의견 고객에게 100만 포인트 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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