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유튜브 콘텐츠 주식투자 "마법의 계좌"

내외경제TV, 유튜브 콘텐츠 주식투자 "마법의 계좌"

  • 기자명 이필수
  • 입력 2021.07.15 09: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경제적 독립을 이루고 부자가 되는 주식투자 이야기!

▲사진= 내외경제TV 마법의계좌 출연자 개그우먼 김현영 (左), 김태성 주식전문가(右)  [제공/내외경제TV]  
 최근 열풍이 불고 있는 주식투자에 득보다는 투자 실패로 고민을 하는 이들에게 주식투자의 성공의 팁을 얻을 수 있는 고수와 함께하는 유튜브 콘텐츠가 NBN-내외경제TV에서 전격 공개 된다.    

 

NBN-내외경제TV에서는 그동안 주식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 주식 투자자들을 위해 마련한 특급 비법인 유튜브 콘텐츠 <마법의 계좌>가 시청자들을 공략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마법의 계좌>는 주식투자의 본질과 투자의 기초부터 마스터플랜까지 다년간의 노하우를 쌓은 계좌마법사 김태성 전문가와 실전투자 주린이 개그우먼 김현영이 함께 출연한다는 것. 

이에 대해 박지연PD는 실전투자에 참여하는 주린이 개그우먼김현영씨가 3개월 내 모의투자 목표금액을 성공하게 되면 다음 주린이 출연자를 지목하고 졸업하는 형태의 주식투자챌린지 방식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주식투자 경험은 20년이 넘었지만 제대로 된 투자에는 실패한 김현영씨는 "이번 기회를 통해 그동안 실패했던 과거는 잊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주식투자의 기초부터 배우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즌1 형태로 3개월 동안 진행되는 ‘마법의 계좌’는 매주 목요일 오후6시 내외경제TV 유튜브채널을 통해 시청 할 수 있으며, 내외경제TV는  IPTV 채널 SK Btv 164번 / KT 285번 / LG U+ 169번에서 시청 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이필수 lee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