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사전예약서 완판…“고객 라이프스타일 선도할 것”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사전예약서 완판…“고객 라이프스타일 선도할 것”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7.23 09: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LG전자는 자사가 공개한 신개념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가 첫 예약판매에서 준비한 물량이 완판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가 지난 21일 온라인브랜드샵에서 라이브방송으로 진행한 LG 스탠바이미 예약판매에서 사전에 준비한 물량 200대가 1시간 만에 모두 팔렸으며, 같은 날 쿠팡에서 진행된 예약판매에서도 준비 물량 100대가 완판됐다는 것.

LG전자는 이 제품의 콘셉트가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수요와 맞아떨어지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낸 것으로 보고 있다. 1차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내달 초부터 제품을 순차 배송한다고 전했다.

LG전자는 내달 정식 출시에 앞서 이달 말에는 무신사·29CM·오늘의집 등 MZ 선호도가 높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2차 예약판매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LG 스탠바이미는 기존 TV와는 차별화된 무빙스탠드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폼팩터 제품이며, 무빙휠로 침실·부엌·서재 등 원하는 곳에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고, 전원 연결 없이도 최장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LG전자 측의 설명이다.

27형(대각선 길이 약 68센티미터) 화면은 ▲화면 좌우를 앞뒤로 각각 65도까지 조정할 수 있는 스위블 ▲위아래로 각각 25도까지 기울일 수 있는 틸트 ▲시계 및 반시계 방향 각각 90도 회전하는 로테이팅을 모두 지원한다고 자평했다.

높이도 최대 20cm 내에서 조정할 수 있어 고객이 시청 자세에 맞춰 화면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는 것.

2021년형 LG TV와 동일한 운영체제인 webOS 6.0을 탑재했으며, 인터넷에 연결하면 무료 채널 제공 서비스인 LG 채널(한국 기준 총 144개 무료 채널 제공)을 포함, 최신 LG TV에서 이용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은 더현대 서울점과 롯데백화점 강남점을 포함, 강서본점·금천본점·봉천점·불광본점·쌍문본점·서초본점·인천 부평구청점·경기 일산본점·부산 사상본점 등 11개 LG베스트샵에서 LG 스탠바이미를 직접 살펴볼 수 있다고 부연했다.

이와 관련해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LG 스탠바이미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LG전자]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