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클린 뷰티 수이스킨, 환경을 보호하는 ‘쉽고 바른 약속’ 캠페인 열어

건강한 클린 뷰티 수이스킨, 환경을 보호하는 ‘쉽고 바른 약속’ 캠페인 열어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3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클린뷰티의 시작 수이스킨이 환경보호를 위한 두 번째 기부 ‘쉽고 바른 약속’ 캠페인을 연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지구를 지켜나가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300명의 참가자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수이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5월 26일(수)까지 진행되며, 이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챌린지에 참여한 모든 이들의 이름으로 시설의 아동에게 ‘수이스킨 비누와 친환경 거품망’을 기부한다. 이와 함께 참여자들에게는 토너와 앰플, 비누 3종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선물로 증정한다.

이러한 수이스킨의 캠페인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피드에서 참여하면 된다. 참가 댓글을 남긴 이들 중 참여자로 선정된 300명에게는 1인당 5매씩 수이스킨에서 직접 제작한 생분해성 봉투를 증정하는데, 이를 활용하여 플로깅(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활동)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수이스킨 관계자는 “현재 해당 캠페인은 뷰티 앱 ‘화해’에서 ‘가치:하다’ 콘텐츠로 소개되고 있다”며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챌린지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이스킨 기부 ‘쉽고 바른 약속’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이스킨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