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MZ세대 겨냥 ‘언더마이카’ 2차 드롭 판매

SSG닷컴, MZ세대 겨냥 ‘언더마이카’ 2차 드롭 판매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1.26 10: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SSG닷컴은 ‘언더마이카’의 ‘ABABELL MA-1’ 재킷을 한정 수량 단독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차 판매와 동일하게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드롭 방식을 통해 일시적으로 선보이며, 준비한 재고가 모두 소진되면 판매는 조기 종료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판매되는 ABABELL MA-1 재킷은 오직 SSG닷컴 출시를 위해 특별 제작된 상품이다.

어두운 녹색 계통의 ‘발삼 그린’ 색상을 적용했으며, 항공점퍼 고유의 형태를 살리되 지퍼나 단추 등 부자재에서 언더마이카의 재치 있는 디자인을 곳곳에 반영한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앞면 가슴과 등판, 소매에는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는 벨크로 찍찍이 장식을 더했으며, 전반적으로 오버사이즈 피트로 제작해 여유 있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게끔 했다고 소개했다.

SSG닷컴이 언더마이카처럼 강력한 팬덤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나가는 까닭은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 고객층 유치에 직접적인 효과가 있기 때문이라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임성대 패션MD팀 파트장은 “언더마이카를 시작으로 올해 약 500개에 달하는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를 발굴해 입점 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명품’부터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모두 망라해 독보적인 패션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SSG닷컴]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