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골프, 개그맨 김은우 브랜드 홍보 모델 발탁

에이치골프, 개그맨 김은우 브랜드 홍보 모델 발탁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29 10: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골프 관련 행사와 방송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온 개그맨 김은우 씨가 멤버십 골프 부킹 서비스 ‘에이치골프’의 브랜드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에이치골프는 최근 개그맨 겸 방송인 김은우 씨와 브랜드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1980년 제2회 TBC개그콘테스트에 대상을 받으면서 방송계에 입문한 김은우 씨는 각종 코미디 프로그램과 예능-교양 프로그램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개그맨 겸 방송인으로 확고한 자신의 영역을 구축했다.

그와는 별도로 골프 방송을 준비하기 위해 10년간 프로 테스트에 도전했을 만큼 방송가에서 골프에 대한 열정이 높은 것으로 유명했던 김은우 씨는 그 동안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프로암 대회 사회부터 기업 골프 관련 행사의 진행을 전담하며 골프 관련 업계에서 높은 신뢰도를 구축해 왔다.

에이치골프 측은 김은우 씨의 홍보 모델 발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제고에 많은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업계 최초로 예약 보장제를 도입한 에이치골프는 현재 2021년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 회원권을 특별 분양중이다.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 회원이 되면 수도권 내 40여 곳의 제휴 골프장에서 주중과 주말을 자유로이 선택해 프라이빗한 라운딩을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