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뢰벨, 예비초등 자기주도 독서습관 이끌어 주는 ‘리딩토탈 060’ 출시

프뢰벨, 예비초등 자기주도 독서습관 이끌어 주는 ‘리딩토탈 060’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4 10: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뢰벨 행복나누기(이하 프뢰벨)에서 예비초등 아동을 위한 수준별 독서교육 프로그램 ‘리딩토탈 060’을 출시하며 예비초등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리딩토탈 060’ 출시로 기존 리딩토탈 048, 084에 이어 예비초등 자녀 독서교육에 더욱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또한 앞으로의 학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시기인 예비초등기에 교과 과정을 반영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점이 리딩토탈 060의 핵심이다. 이를 통해 자기주도 독서습관은 물론 자녀의 초등학교 공부를 완벽 대비할 수 있다.

더불어 리딩토탈이 궁금한 부모라면 지난 4월 오픈한 토탈클래스에서 리딩토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토탈클래스는 프뢰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프뢰벨 관계자는 “평소 예비초등 자녀 독서교육에 관심이 많았던 부모님들이라면 리딩토탈 060을 꼭 경험해보시길 권장 드리고 리딩토탈을 통해 비대면 시대, 자녀의 교육 격차를 줄일 수 있다”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뢰벨 공식 SNS(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딩토탈은 초등기에 꼭 읽어야 할 필독 도서로 IB 창의융합 교육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였으며 관련 자세한 확인은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서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