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2021 단기합격반’ 런칭…“공인중개사 합격 단기완성”

랜드프로, ‘2021 단기합격반’ 런칭…“공인중개사 합격 단기완성”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6 10: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2021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준비를 짧은 기간 내에 완료할 수 있는 ‘2021 100일 단기합격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2021년 100일 단기합격반은 동차합격/1차 합격/2차 합격반으로 나뉘며,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합격에 최적화된 3단계 커리큘럼 강좌를 제공한다. 해당 커리큘럼은 이론과정, 기출문제풀이과정, 족집게 600제 과정으로 구성됐으며, 시험과목별 평균 30강으로 이루어졌다.

이론과정은 ‘기초-기본-심화이론’을 이론 편 하나로 총정리하는 과정이며, 기출문제풀이과정은 핵심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들을 단원별/유형별로 정리해 보는 강의다. 족집게 600제 과정은 출제 예상 1순위 문제들을 통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커리큘럼에 최적화된 100일 단기합격반 교재는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들만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학습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참고, tip, 표 등이 활용됐고 자주 출제되는 중요한 기출문제까지 빠짐없이 수록됐다. 최신 출제경향과 개정법령, 판례까지 반영됐다는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100일 단기합격반을 이끈다는 것도 눈여겨볼 만한 부분이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전문 교수진은 빈출문제, 최신 출제 경향, 핵심 이론, 기출문제 들을 중심으로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독보적인 노하우를 전수한다. 오랜 기간 인강을 이끌어온 실력으로 합격자들을 배출해 온 만큼, 수험생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2021 100일 단기합격반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너무 많은 학습량에 지친 수험생이나 직장 및 육아 등으로 바쁜 수험생이라면 이번 100일 단기합격반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특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부동산공법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들을 위해 제작된 체계도 교재와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