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그룹, 공식 출범기념 주주대상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 실시

비트코인그룹, 공식 출범기념 주주대상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 실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3 10: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비트코인그룹(총회장 송명호)이 비트코인불스캐시 전자지갑 배포를 시작으로 공식 출범했다. 


비트코인그룹은 공식 출범기념을 기념하여 공고한바와 같이 회사에 서류를 제출하고 투자자임을 인증한 주주들을 대상으로, TSL/STC/UGC/SMH/SMP 상장코인들 2,000만원어치를 무료로 드리는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를 5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와함께, 비트코인그룹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이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현재의 위기를 극복하고 절망에 빠진 자영업자, 청년, 주부, 직장인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겠다’며 전국 3,000명의 희망전도사들과 함께 비트코인불스캐시 100만원 무료 에어드랍 총 100만불 규모의 국내 최대규모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비트코인불스캐시 10개 무료 에어드랍과 친구 초대를 통해 전국 3000명의 희망전도사들이 전파하고 있다.

캐시 상장가격은 1개당 10만 원이 예상되어 100만 원 상당의 코인을 받게 된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회사로부터 받은 무료코인으로 코인앱테크가 가능하다. 

무료코인은 비트코인불스캐시 무료 에어드랍 공식밴드에 가입만 하면 지급된다. 또한, 받은 캐시는 언제든 비트코인처럼 자유롭게 친구에게 선물로 송금할 수 있다.

비트코인그룹은 휴대폰으로 비트코인을 무료로 채굴하는 기술을 한국에 이어 미국 특허를 등록하고 나스닥에 송출한 바 있다. 한국 특허청 2건 등록, 5건 출원한데 이어, 미국, 중국, 홍콩,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 등 전 세계 특허청에 핸드폰 비트코인 무료채굴 관련 특허를 여러 건 출원한 국내외에서 공식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암호화폐 개발사다.

기술력과 함께 신뢰도 면에서도 다른 개발사를 압도한다. 금화, 공개매수금, 비트코인 등 지금까지 총 665억 원을 회원들에게 차질 없이 입금했다.

송명호 총회장은 “많은 국내 회원들과 해외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국내외 대표 암호화폐 개발사로 발돋움할 수 있었다”며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전국민금수저되기 운동을 통해, 다시 일어나 도전하면, 흙수저도 금수저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전국민에게 희망을 전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