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유식&아기간식’ 특가전 실시

푸드케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유식&아기간식’ 특가전 실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6 10: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유리병 이유식으로 사랑받는 푸드케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3일부터 12일까지 10일간 이유식은 물론 아기 영양제&영양간식 특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푸드케어의 모든 이유식 카페 및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행사로, ▲후기&무른밥 10% 할인쿠폰 ▲유아식(밥, 국, 반찬) 15% 할인쿠폰 등 단계별 할인쿠폰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푸드케어 이유식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푸드케어의 아기용품 전문 쇼핑몰 ‘클레샵’ 제품을 최대 50%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클레샵에는 아기의 두뇌 건강과 장 건강을 위한 ‘클레 DHA 베이비’&’클레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떡뻥, 라이스바, 무가당 그릭요거트 등 아기 간식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행사 기간 동안 ‘푸드케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케어 이유식을 이용하고, 사진을 찍어 육아 카페나 SNS에 게시한 후 링크를 보내면 7월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한편, 푸드케어는 천연 식재료를 엄선해 매일 생산하는 다양한 메뉴와 영양가 풍부한 이유식을 신선하게 배송하며 지난 20년간 수많은 아기의 먹거리를 책임져 왔으며, 2001년 설립부터 유리 용기만을 사용하는 ‘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 업체로도 유명하다. 지난 4월에는 한국소비사포럼에서 주관하는 고객 충성도 이유식 부문에서 3년 연속 1등 상을 받은 바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