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소상공인 지원 위해 ‘노란우산 꿀템 기획전’ 진행

홈앤쇼핑, 소상공인 지원 위해 ‘노란우산 꿀템 기획전’ 진행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5.03 11: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27일까지 ‘홈앤쇼핑-노란우산 꿀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홈앤쇼핑-노란우산 꿀템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업자 판로확대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의 쇼핑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기획전은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에 가입한 소기업·소상공인 중 홈앤쇼핑에 입점한 70여개 업체 1000개 이상의 상품으로 진행된다.

또한 기존 텐텐 프로모션 10%할인과 10%적립에 최대 10% 추가 할인된 20% 할인 혜택과 10%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상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1주차는 ‘가정의 달 선물’, 2주차는 ‘알뜰살뜰 슈퍼마트전’, 마지막 3주차는 ‘숨어있는 인기상품’을 테마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중소기업전용관 ‘도미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놓인 소기업, 소상공인의 판로확보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추가할인 혜택 및 경품 등 다양한 고객혜택을 통해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 있는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지난해 11월 노란우산과 제휴를 통해 노란우산 고객들에 저렴한 구매 혜택과 모바일 판로지원에 나서고 있다. 노란우산 고객이 홈앤쇼핑 모바일 입점 시 보증보험 2년간 면제, 중소기업 전용매장 입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제공=홈앤쇼핑]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