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美 MLB 공식 후원 연장…브랜드 위상 강화

한국타이어, 美 MLB 공식 후원 연장…브랜드 위상 강화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31 11: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미희 기자]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ajor League Baseball, MLB)와 공식 후원을 연장, 미국 시장 내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선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8년 MLB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정규 리그 경기는 물론 포스트시즌 주요 경기에 노출된 다양한 광고를 통해 전세계 고객들과 접점을 확대해왔다.

특히 메이저리그 구장 현장에서 진행되는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메이저리그 산하 방송사인 'MLB 네트워크'와 공식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등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특별한 캠페인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또한 LA 다저스의 클레이튼 커쇼를 중심으로 구성했던 광고 캠페인도 지속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연장 계약으로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지닌 글로벌 기업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MLB 외에도 스페인 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이탈리아 세리에A ‘S.S.C. 나폴리’,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등 세계 각지에서 최고의 인기 스포츠 리그 및 구단과 마케팅 스폰서십을 체결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