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파트너사에 커피트럭 제공…“코로나 19로 어려움 겪은 노고에 감사”

최얼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1 11:37:14
▲이미지-롯데홈쇼핑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롯데홈쇼핑이 지난 달 4일부터 한 달 간 우수 파트너사 100곳에 커피트럭 등 간식과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땡스 투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이에대해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파트너사의 노고에 감사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측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최근 엔데믹 전환에 따라 상호간 소통을 확대하고, 새출발을 응원하는 취지다. TV홈쇼핑 입점사를 비롯해 온라인몰, 방송·미술 등 우수 파트너사 100곳을 선정해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의 편지와 간식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진다.

앞서 지난 3월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파트너사 전달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모집한 결과, 5일 만에 150건 이상이 몰렸다. 롯데홈쇼핑은 임직원들의 사연을 손편지와 영상으로 제작해 파트너사 100곳에 전달했다. 또 서울 소재 파트너사 30곳에 커피트럭을 제공하고, 70곳에는 간식을 배송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얼 기자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다른기사보기
산업부 기자 최얼입니다. 어려운 글이라도 쉽게 전달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 카카오톡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