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춘식 의원, 4일 국민의힘 원내부대표 선임!

최춘식 의원, 4일 국민의힘 원내부대표 선임!

  • 기자명 김영덕
  • 입력 2021.05.04 12: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원내지도부 입성으로 현장 목소리 반영 확대와 포천·가평 지역발전 역할 강화 기대

▲ 최춘식 국회의원 (사진=의원실 제공)

[더퍼블릭 = 김영덕 기자] 국민의힘 최춘식 국회의원(포천·가평, 경기도당위원장)은 4일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와 함께 내년 대선을 책임질 국민의힘 원내부대표단에 정식 선임됐다고 밝혔다. 


이날 국민의힘은 의원총회를 열고 원내수석부대표에 추경호 의원, 원내부대표 겸 원내대변인에 강민국·전주혜 의원, 원내부대표로 태영호, 정동만, 강대식, 박성민, 최춘식, 유상범, 엄태영, 구자근, 김예지, 허은아 의원을 선임했다. 이번 신임 원내부대표단 내 경기지역 의원은 최 의원이 유일하다.

앞으로 최 의원은 김기현 원내대표 등 원내지도부와 함께 당의 원내 대책을 논의하고 여당과의 소통을 담당하게 된다. 최 의원이 경기도당위원장을 역임하고 원내지도부까지 입성하게 되면서 현장의 목소리를 보다 많이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원내부대표에 선임된 최 의원은 “내년 대선을 앞두고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며 “항상 선당후사의 자세로 저의 역할이 부끄럽지 않도록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중앙정치에서 힘 있는 역할을 하는 만큼 포천·가평 지역 현안 해결과 지역에 필요한 예산을 확보해 나가는 데 온 힘을 쏟겠다”며 각오도 함께 밝혔다.

더퍼블릭 / 김영덕 master@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