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릿, 가정의 달 5월 맞아 최대 12만원 혜택 프로모션 실시

요릿, 가정의 달 5월 맞아 최대 12만원 혜택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3 13: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규가입 혜택, 금액대 별 쿠폰팩 증정, 리뷰 적립금까지 다양한 혜택 구성
- 베스트 리뷰 1등에게는 적립금 10만원 파격 지급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프리미엄 밀키트 배달 브랜드 요릿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다양한 행사가 있는 5월이지만, 외출을 줄이고 집안에서의 생활이 늘어난 요즘 온 가족이 간편하면서도 품격 있는 맛집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최대 12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신규가입, 리뷰 작성 등 간단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요릿에 가입한 적이 없는 신규 회원이라면 3천원 상당의 무료 배송 쿠폰과 SMS와 이메일 수신동의 시 제공되는 2천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모든 회원들에게는 5월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2·4·8 쿠폰팩을 지급한다. 요릿이 준비한 2·4·8 쿠폰팩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4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8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3장의 쿠폰이 들어있다.

마지막으로 5월 주문한 후 작성한 리뷰 건에 한해 베스트 사례를 선정하여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1등에 선정된 1명은 10만원의 적립금을, 2등에 선정된 2명은 각각 5만원의 적립금을, 3등으로 선정된 10명은 각각 1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 리뷰 선정 기준은 3줄 이상의 요릿 이용 소감과 음식 후기, 요릿의 메뉴가 잘 표현된 행복한 식탁 사진 1장 이상, 그리고 조리 과정이나 플레이팅에 대한 팁을 적는 것으로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베스트 리뷰에 선정되지 않아도 리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제공한다. 사진 리뷰 작성시에는 1천원을, 텍스트 리뷰 작성시에는 5백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요릿 관계자는 “심화되는 코로나 시국에 가족끼리 집에서도 특별하고 품격 있는 식사를 하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요릿을 통해 온 가족이 오붓한 식사시간을 갖는 것은 물론 푸짐한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요릿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