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민법판례/시방서 정복특강' 마련 '눈길'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민법판례/시방서 정복특강' 마련 '눈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28 13: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민법판례 정복특강’과 ‘시방서 정복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먼저, 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판례 정복특강’은 주택관리사 시험의 87% 이상 출제되는 민법 판례 중 시험에 진짜 나올만한 ‘출제예상 판례조문’만을 강의하는 특강이다. 선택과 집중으로 수험생은 듣기만해도 학습시간이 단축되는 이번 특강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자주 출제되는 빈출 조문, 판례를 중심으로 학습을 진행하며, 최신 판례를 활용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체감 난이도를 높이는 사례형판례 문제풀이 훈련과 물권, 채권, 총칙 등 출제비중에 맞춰 출제가 예상되는 판례의 집중 분석을 통해 수험생은 학습시간을 월등히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방서 정복특강은 방대한 표준 시방서 중 실제 출제가 예상되는 내용을 효율적으로 8시간 강의로 구성했다. 5개년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최신 출제 경향을 전면 반영해 필요한 내용만을 선별 기재했으며, 최신 개정이력을 하나의 자료로 정리하여 한번에 볼 수 있게 정리했다.

특히, 출제 가능성이 높은 주제를 짚어서 시험날까지 효율적으로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해 학습시간을 월등히 단축시킨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시방서 정복특강은 주택관리사 업계 일타강사로 통하는 명품 교수진의 강의로 진행된다. 최고라는 수식어가 허용된 시설개론 ‘이강일’ 교수와 단 한 번의 수강으로 기본기를 완성하는 합격공식 ‘송일근’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민법판례 정복특강’과 ‘시방서 정복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1타강사로 통하는 업계 최고의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07개월(8년 11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를 통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1,710명의 합격생 중 1,103명의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숫자와 결과로 업계 1위임을 증명했다. 특히,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교재로 독학한 회원들과 연락이 되지 않은 에듀윌 회원들까지 합하면 최종 합격생 1,710명 중 에듀윌 합격생은 약 1,600명으로 예상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