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심플리쿡 감성편의점 고잉메리, 컬래버레이션 밀키트 4종 신규 출시

GS리테일-심플리쿡 감성편의점 고잉메리, 컬래버레이션 밀키트 4종 신규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19 13: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GS리테일 심플리쿡과 감성편의점 ‘고잉메리(GOINGMARY)의 컬래버레이션 밀키트 신제품 4종이 새롭게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밀키트 제품은 고잉메리 베스트셀러 메뉴인 ‘돼지불백 깍볶누룽밥’, ‘갑오징어 알뚝밥’과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라면을 요리로 승화시킨 요괴라면의 레시피를 담은 ‘로얄똠양꿍 요괴라면’, ‘뿌링콘크림 요괴라면’까지 총 4가지다.

GS리테일 심플리쿡 배승섭MD의 설명에 따르면 MZ세대들에게 감성편의점으로 유명하고, 각종 SNS상에서 맛집으로 핫한 고잉메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고잉메리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고잉메리만의 감성을 담아 다양한 콘셉트의 심플리쿡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

이번에 GS리테일 심플리쿡과 손잡은 ‘고잉메리’는 편의점의 재정의를 표방하며 취식 경험 공간과 리테일 공간이 융합된 식품 경험 리테일 및 광고플랫폼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MZ세대를 대상으로 트렌디하게 알리고 있는 편의점 브랜드로 종각점, 안녕인사동점, 을지트윈타워점, 제주981파크점 등 4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돼지불백 깍볶누룽밥’은 누룽지 상태의 고깃집 볶음밥에서 영감을 받은 고잉메리 베스트셀러 메뉴로 누룽지 특유의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촉촉한 수란을 올려 녹진한 맛을 더하고, 짭조름하고 고소한 치즈를 통해 풍성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갑오징어 알뚝밥은 통으로 들어간 갑오징어와 단짠단짠 특제 타래소스가 만나 갑오징어 특유의 탱탱한 식감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태국의 전통스프인 똠양꿍 스타일을 접목한 ‘똠양꿈 요괴라면’과 멕시코의 대표적인 음식은 엘로떼(Elote)를 영감 받아 스위트콘, 크림과 마요네즈, 치즈가루 등을 조합한 ‘뿌링콘크림 요괴라면’까지 심플리쿡은 새로운 밀키트 제품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심플리쿡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제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월 2일(화) 오후 5시까지 전 제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 되며 2만5천원 이상 구매시 추첨(100명)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고잉메리는 GS리테일 심플리쿡과의 협업하며 고잉메리 을지트윈타워점 내에서 오픈 키친이자 요리공장 역할을 하는 ‘요괴테스트키친’를 통해 신메뉴와 소스, 밀키트, 간편 도시락 등 수많은 레시피와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