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소상공인 온라인 판매 돕기 위한 ‘서울쏠쏠마켓’ 오픈

쿠팡, 소상공인 온라인 판매 돕기 위한 ‘서울쏠쏠마켓’ 오픈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5.03 13: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쿠팡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를 돕기 위해 서울지역 소상공인 우수상품을 한 곳에 모은 ‘서울쏠쏠마켓’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판매에 경험이 많지 않은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시장 진출과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쿠팡·서울시·한국생산성본부가 함께 한다.

쿠팡의 ‘서울쏠쏠마켓’에서는 ▲두잇마미 수퍼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 ▲더브레드블루 모닝빵 ▲닥터클린 곰팡이제거제 ▲머칫 멜팅 바디로션 등 서울지역내 300여개 소상공인업체의 2000개가 넘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들을 전국 어디서나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쿠팡은 더 많은 고객들이 ‘서울 쏠쏠마켓’을 찾고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서울시와 함께 고객들이 소상공인의 제품을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소상공인들의 상품이 고객들에게 더 잘 노출될 수 있도록 배너 광고 등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풍성한 혜택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원하는 물건을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뷰티 ▲식품 ▲생활용품 ▲패션 등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구분해 편의성도 갖췄다.

아울러 쿠팡은 앞으로도 침체돼 있는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영세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한편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이사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소상공인들에게 이번 행사는 자신들의 우수한 상품과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온라인 채널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사진 제공=쿠팡]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