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젠, 예비 신혼부부 위한 ‘벚꽃웨딩 반값할인’ 결혼 장려 이벤트 실시

애플젠, 예비 신혼부부 위한 ‘벚꽃웨딩 반값할인’ 결혼 장려 이벤트 실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07 13: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비데 제조·판매 전문기업 (주)애플젠이 4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벚꽃웨딩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이슈로 인해 국내 혼인 건수가 1971년 이후, 49년 만에 가장 큰 폭의 감소세를 보였다. 이에 애플젠은 조금이라도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 결혼 장려를 위해 4월 벚꽃웨딩 반값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애플젠 ‘벚꽃웨딩 반값할인’ 이벤트는 애플젠 비데 전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다. 공식 홈페이지 단독 특별 혜택으로 6 Series 모델라인(직수터치비데, 방수통변비데, 방수안심비데), 8 Series 모델라인(통변비데, 리모컨비데, 쾌변비데) 제품도 반값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중 ‘직수터치비데’(AB-K6823)는2021년형 애플비데 신제품으로, 제품은 물탱크가 없는 직수형 순간온수 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아울러 이벤트 참여를 통한 반값할인 비데 구입 방법은 비데를 구입하기 전 모바일 청첩장 링크 또는 종이 청첩장을 사진 촬영 후 @애플비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전송하면 된다.

애플젠 벚꽃웨딩 반값할인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애플비데]로 확인 가능하다.

애플젠 관계자는 “코로나 이슈로 모두가 힘든 요즘, 조금이라도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에 일조하고자 봄맞이 벚꽃웨딩 반값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새살림 장만에 부담을 느껴 결혼을 미루고 있는 대한민국 신혼부부들의 결혼 장려를 위해 마련된 이벤트 행사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인생 2막의 시작을 기분 좋게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애플젠은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일조하는 기업으로 성장 중이며, 고객중심/시장중심의 사고로 오직 고객의 관점에서 상품을 기획하고 고민하는 등 잔고장 없는 비데를 직접 제조하여 판매하는데 힘쓰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