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블레이드 & 소울 2’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및 신규 월드맵 공개

NC, ‘블레이드 & 소울 2’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및 신규 월드맵 공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4.30 14: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NC는 자사의 신작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블소2 인스타그램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뭉게구름’과 ‘바오바오’가 소개하는 영상, 이미지, 웹툰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블소2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NC는 월드맵 2차 콘텐츠 ‘해월대륙’을 공개했다. 블소 원작에 없었던 해월대륙은 블소2 세계관에서 원정대가 새롭게 발견하는 신대륙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블소2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해월대륙의 주요 지역, 보스 몬스터 등의 소개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블소2는 브랜드 페이지에서 미니게임 ‘토모의 기억’을 진행한다.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오늘부터 3일 간 미니게임 티켓이 2배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NC는 블소2 브랜드 페이지와 크로스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캐릭터 및 문파를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NC]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