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HK테일러, 만족스러운 결혼예복 풀 패키지 프로모션

LIFE ECONOMICS / 김정수 기자 / 2020-05-22 14:11:24
  • 카카오톡 보내기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업체의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이 6주년을 맞이하며 순모 100%의 150수 원단을 웨딩 패키지 구성으로 준비했다.

 

웨딩 패키지는 본식 맞춤정장과 맞춤셔츠&이니셜 서비스, 일장정장으로 리폼되어 실용성까지 갖춰져 있다. 보타이, 포켓치프 액세서리 증정과 웨딩촬영을 위한 대여 턱시도까지 포함되어 있다. 대여 턱시도 진행 시 촬영용 액세서리를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다.

 

6주년 기념 혜택으로 예복 패키지 진행 고객에게는 결혼식의 또 다른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혼주정장을 69만원에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HK비지니스 패브릭’ 시그니처 원단으로 제작되는 맞춤수트와 맞춤셔츠, 타이와 벨트까지 구성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랑예복과 혼주정장을 준비할 수 있다.


정장을 주로 입는 예비 신랑이라면, 예복 패키지 외에도 얼리버드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시그니처 원단으로 구성된 여름정장 또는 사계절 춘추정장 두벌을 할인해 맞출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정해져 있는 특정요일인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또는 12시 방문 전 예약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HK패브릭 150수 정장 두벌 진행에는 할인 대신 바지 한 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손바느질 비스포크 공정과 접착식 일반 맞춤정장의 제작소를 각각 운영하며 퀄리티 높은 맞춤양복을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그니처 원단 6주년 기념 프로모션과 함께 영국 스카발, 이태리 로로피아나 같이 세계적인 퀄리티의 명품 원단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고품격 비스포크 행사도 추가로 진행되고 있다. 또한 ‘HK테일러 우먼수트’까지 론칭으로 여성맞춤정장은 물론 커플정장도 맞춤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직영 제작하는 맞춤정장 브랜드는 다릅니다. 맞춤정장은 누가 어디서 어떻게 제작하느냐에 따라 퀄리티가 달라진다"며 "합리적인 맞춤가격을 제안하고자 직접 원단까지 제작한 HKtailor에서 만족도가 다른 맞춤수트의 퀄리티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전국 매장이 운영 중이며 6월 중 리뉴얼된 천안점이 오픈 예정이다. 프로모션과 업체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