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안양 평촌 전시장 리뉴얼 오픈...‘MAR 2020’ 적용으로 스마트 서비스 제공

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안양 평촌 전시장 리뉴얼 오픈...‘MAR 2020’ 적용으로 스마트 서비스 제공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1.26 14: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더클래스 효성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안양 평촌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안양 평촌 전시장은 연면적 1508㎡의 총 4개 층 규모로 지하 1층은 주차장 및 출고장이 마련됐으며, 지상 1, 2층에는 최대 9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한 넉넉한 전시 공간으로 거듭났다고 소개했다.

수도권 서남부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인 안양 평촌 전시장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인 ‘MAR 2020’이 적용됐다.

디지털 사이니지와 스테이지월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명성에 걸맞는 안락한 서비스 라운지와 컨설팅 룸으로 보다 편안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안양 평촌 전시장 인근에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인 더클래스 효성 안양 평촌 센터가 위치해 전문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공인 전문 기술진을 통한 정확하고 신속한 차량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이번 안양 평촌 전시장 리뉴얼로 고객들에게 스마트하고 미래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만의 퍼스트클래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더클래스 효성]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