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반값할인 특별행사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반값할인 특별행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30 14: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로효성쥬얼리시티에 위치한 '아모르주얼리'에서 아주 특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모르주얼리'는 약 20년간 커플링 및 다이아몬드를 취급한 노하우로 다양한 커플링 및 다이아몬드세트를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신상 디자인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특가행사는 50만원대 1부다이아 다이아몬드 커플링, 웨딩밴드와 90만원대 플래티늄 커플링, 50만원대 혼주진주반지, 3부 다이아몬드 무료 증정 이벤트를 행사 중이며, 스페셜이벤트로 이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겐 '진주 브로치'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다이아몬드를 원가로 제공하고 있어 1부, 3부, 5부, 1캐럿 다이아몬드뿐만 아니라 우신 및 GIA 다이아몬드를 수수료 없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본 행사는 약 2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하여 신상 디자인 및 커플링을 관람할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1:1 예산 맞춤 상담을 해드리고 있으며 우신, GIA 다이아몬드를 원가로 제공하고 특별한 디자인과 소재를 고객님이 직접 고를 수 있는 큰 장점이 인기 비결"이라며 전했다.

이 외에도 효성주얼리시티 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당일계약시 '14K가드링' 증정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아모르주얼리'는 다양한 이벤트 내용과 다이아몬드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