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경남 거창서 ‘더샵 거창포르시엘’ 4월 분양

김미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8 11:34:41

[더퍼블릭=김미희 기자]포스코건설은 이달 경남 거창서 ‘더샵 거창포르시엘’을 분양한다.

‘더샵 거창포르시엘’은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가지리 1323-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2층 지상 최고 27층 7개동 총 469세대 규모다. 타입별로는 ▲66㎡ 42세대 ▲84㎡ 391세대 ▲109㎡ 36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4베이 판상형 구조 위주로 설계됐으며,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팬트리, 알파룸, 파우더룸, 드레스룸 등도 설계돼 공간 활용도를 높혔다.

더샵 거창포르시엘은 거창에 6년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로 거창군에서도 뛰어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도보권에 아림초, 대성중고교, 대성일고, 거창중앙고 등 우수한 명문학군이 자리하고 있으며, 지역내 유일한 학원가와 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도 인접했다.

차로 5분 거리내에 거창군청, 창원지방법원 거창지원, 세무서, 보건소가 위치해 손쉽게 이용 가능하며, 하나로마트와 거창시장, 죽전도시숲공원 등도 가깝다.

단지가 들어서는 거창군은 비규제지역으로 만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 받지 않으며, 계약금 완납 후에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한편, 더샵 거창포르시엘의 홍보관은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김천리에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이달 중 거창군 거창읍 송정리에 개관할 예정이다.

 

[ⓒ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미희 기자
thepublic3151@thepublic.kr
다른기사보기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