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일까지 강의 무제한 수강’ 에듀윌 국제무역사, 제48회 국제무역사1급 대비 ‘단기합격패스’

‘시험일까지 강의 무제한 수강’ 에듀윌 국제무역사, 제48회 국제무역사1급 대비 ‘단기합격패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4 15: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28일 제48회 국제무역사1급 시험이 시행된다. 48회 시험일까지 약 3개월 남짓 남은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국제무역사가 빠른 합격 전략을 내포한 ‘단기합격패스’ 과정을 절찬리에 운영 중이다. 

해당 과정은 8월 시험일까지 최신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타사 대비 33% 절감된(*교재미포함 정가) 가격으로, 수험생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감축해 더욱 주목받는 강의 서비스다. 

에듀윌 국제무역사는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만을 반복 학습하는 ‘고효율 학습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입문특강 수강과 함께 기초실력 완성을 위한 ‘기초다지기’ 단계로 시작해, 체계적인 이론 정리 및 문제 적응력을 향상하는 ‘이론&실무 집중학습’, 기출해설특강 수강과 취약부분을 보완하는 ‘최종 정리’ 과정으로 이어지는 합격 솔루션이다.

해당 패스는 현직 관세사 교수의 ‘초시생 단기합격 솔루션’ 강좌가 진행된다. 풍부한 사례를 들어 초시생·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방대한 학습량을 쉬운 암기법을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한다. 더불어 에듀윌 국제무역사가 펴낸 ‘한달끝장’ 교재도 수강생들의 실력 완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국제무역사1급 단기합격패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국제무역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